본문바로가기
  • ENG
  • JPN
  • CHN

성결대학교

성결대학교 SKY SYSTEM
성결대학교 SKY 시스템

학사

2016-1학기 성결대학교 전자 출결 시스템 사용 안내

 

 

  2016-1학기부터 성결대학교 전자 출결 시스템이 구축되어 진행되니 교수 및 학생 여러분의 협조 부탁드립니다.

1. 전자출결 실시 시기: 2016.3.2()부터

2. 대상강좌 : 전체개설강좌

3. 전자출결 실행 방법

 

구분

방법

내용

비고

교수 및 학생

(app)방식

 

스마트폰에서 Play스토어 및 App스토어 실행성결대학교 전자 출결 검색

앱 실행후 로그인 [아이디:학번(교번), 비번:포탈 비밀번호]

학생 : 메인화면출석체크 버튼 클릭수강하는 강의로 출석이 체크됨

교수 : 메인화면수업 출석 현황 확인

 

안드로이드 4.0이상

 

4. 요청사항 : 교수 및 재학생은 전자 출결 앱을 설치 바람(메뉴얼 참고).

5. 참고사항

  . 스마트폰 버전이 낮거나 스마트폰이 아닌 경우(또는 폰이 없는 경우) 담당교수에게 출석처리 요청 바람.

  . 연강수업의 경우 첫번째 시간은 학생이 직접 출석체크, 두번째 시간부터 자동으로 출석체크가 이루어짐.

. 전자출결 관련 문의 : 학사관리과(031-467-8207)

 

 

2016.02.22


  교 무 처 장



목록

퀵메뉴 열기

폰트확대

확대축소

  • 종합정보시스템
  • 학술정보관
  • 공학인증센터
  • 전화번호검색
  • 프린트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