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번호
- 37275
신입학 (충원)합격자발표 및 등록 일정 안내
- 분류
- 공통
- 수정일
- 2025.01.31
- 작성자
- 입학담당자
- 조회수
- 12452
- 등록일
- 2025.01.31
2025학년도 수시 예치금 납부자 최종 등록,
정시 (충원)합격자발표 및 등록 일정
■ 최초합격자 발표: 2월 3일(월) 오전 10시 예정 (※ 발표 준비 과정에서 수정사항이 발생하면 연기될 수도 있습니다.)
구분 |
발표 및 등록 시작 |
등록마감 |
비고 |
수시 예치금 납부자 최종 등록 정시 최초합격자 등록 |
2. 10.(월) 09:00 |
2. 12.(수) 16:00 |
|
정시1차 충원 합격자발표 및 등록 |
2. 12.(수) 18:00 |
2. 13.(목) 14:00 |
입학홈페이지 발표(개별 연락 안함) |
정시2차 충원 합격자발표 및 등록 |
2. 13.(목) 16:00 |
2. 14.(금) 14:00 |
입학홈페이지 발표(개별 연락 안함) |
정시3차 충원 합격자발표 및 등록 |
2. 14.(금) 16:00 |
2. 17.(월) 10:00 |
입학홈페이지 발표(개별 연락 안함) |
정시4차 충원 합격자발표 및 등록 |
2. 17.(월) 13:00 |
학교지정시간 |
개별 유선 통보 충원4차 이후부터는 미충원 인원이 발생할 때 마다 2~3시간 단위로 발표와 등록을 반복할 예정입니다 |
※상기 일정은 등록 마감 후 합격자발표 준비 시간에 따라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정시 환불 신청 기간은 차수별 합격자발표(등록)일정과 동일합니다.
※정시 최종 충원 합격자발표 마감: 2025. 2. 19.(수) 18:00
유의사항 |
가. 정시 1~3차 충원 합격자발표는 본교 입학홈페이지에서 확인해야 합니다.
나. 정시 4차 충원 합격자발표부터는 개별 유선 통보입니다.
-미충원 인원이 발생하면 2~3시간 단위로 발표와 등록을 반복합니다.
다. 정시 최초(충원)합격자발표 미확인으로 인한 모든 불이익은 합격자 본인 책임입니다.
라. 수시 예치금 납부자, 정시 최초합격자는 지정 등록기간 2025. 2. 10.(월) 09:00 ~ 2. 12.(수) 16:00까지 등록 금을 완납해야 합니다.
마. 정시 충원합격자는 반드시 지정 등록기간 내에 등록금을 완납해야 합니다.
바. 지정 등록기간 내에 등록금을 완납하지 않으면 입학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별도 통보 없이 불합격처리 됩니다.
사. 정시 충원합격자발표는 2025. 2. 19.(수) 18:00까지이며 최종 충원합격자 등록기간은 2025. 2. 20.(목) 본교 지정시간입니다.
아. 정시 충원합격자발표 기간 중 본인(보호자)의 부재 혹은 연락처 변경으로 3회 이상 통화가 불가한 경우 불합격 으로 처리되며 이에 대한 책임은 합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연락처 변경 시 본 대학교 입학과(031-467-8288)로 반드시 통보해야 합니다.
자. 정시4차 충원 합격자발표는 학자금대출로 등록금을 납부하기에는 등록기간이 부족하므로, 등록 의사가 있는 수험생은 반드시 등록금을 미리 준비해야 합니다.
-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