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26521

교원자격증 기재사항 정정 신청서 서식

수정일
2023.03.10
작성자
교직지원센터
조회수
348
등록일
2022.03.21

개명, 주민등록번호 변경 등의 사유로 교원자격증을 정정하고 재발급을 원하실 경우, 다음의 절차를 따라 신청 및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1. 본교 학사관리과(학부 졸업생: 031-467-8207) 또는 대학원교학과(대학원 졸업생: 031-467-8082)로 연락하여 먼저 학적부상에서 정정내용(개명 등)을 처리한다.

  *필요서류: 개명 등의 사유가 포함된 주민등록초본 1부.


2. 붙임 서식 2개(교원자격증 기재사항 정정신청서 및 재교부신청서)를 작성, 날인하여 이메일(teach@sungkyul.ac.kr)로 정정 및 재발급을 신청한다.

  *필요서류: 개명 등의 사유가 포함된 주민등록초본 사본 1부.


3. 교직지원센터(031-467-8232, 8342)로 연락하여 접수 여부 및 방문일시를 확인한다.


4. 개명 등의 사유가 포함된 주민등록 초본 1부 및 본인 신분증을 지참하고 교직지원센터를 방문하여 교원자격증을 직접 수령한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