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42526

26년 1학기 졸업논문 공지

수정일
2026.03.16
작성자
국어국문학과
조회수
132
등록일
2026.03.16

[공지] 2026학년도 1학기 국어국문학과 졸업논문 안내


안녕하십니까, 국어국문학과 행정실입니다.

2026년도 졸업논문 제출과 관련하여 안내해 드립니다.


올해 8월 졸업 예정이신 학우님들은 물론, 내년(27년) 2월 졸업 예정이신 학우님들께서도 사전에 원활한 졸업논문 지도를 받으실 수 있도록 아래 내용을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요 일정]


논문계획서 제출 마감: 3월 31일(화)


지도교수 배정: 4월 10일(금)


[대상자]


2026년 8월 졸업 예정자


2027년 2월 졸업 예정자


[제출 방법]

해당하시는 학우님들은 아래 링크에 접속하여 폼을 꼭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 https://naver.me/58qksOdk


학우님들 모두 기한을 잘 숙지하셔서 졸업에 차질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