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1학기 생활관생 모집 계획
※ 「국민건강 증진법」 제9조 제4항 7호에 따라 학교의 교사는 금연구역입니다. 생활관도 교사시설 중 지원시설에 해당하여 시설 전체가 금연구역입니다.
따라서 생활관 내 전 구역이 금연구역으로 지정됩니다(흡연 혹은 흡연흔적 적발 시 바로 퇴사 조치).
1. 지원 자격
1) 성결대학교 전교생(대학원생. Th.M 포함)
2) 학교를 기점으로 원거리 거주자
3) 법정 전염병이 없는 자(결핵, 간염, 피부질환 등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주는 병)
4) 재학생의 경우 2021학년도 2학기 학업성적이 우수한자, 재관 시 벌점이 없는 자
5) 장애인 우선선발(장애등급 1급~3급)
6) 백신 접종 완료자 우선선발
2. 생활관 비용
구분 |
내역 |
학기(한 학기 기준) |
방학 |
|||
신축 A동 (여) |
2인실 |
관리비 |
650,000 |
관리비 |
450,000 |
|
입관비 |
250,000 |
입관비 |
150,000 |
|||
합계 |
900,000 |
합계 |
600,000 |
|||
4인실 |
관리비 |
550,000 |
관리비 |
400,000 |
||
입관비 |
250,000 |
입관비 |
150,000 |
|||
합계 |
800,000 |
합계 |
550,000 |
|||
신축 B동 (여) |
2인실 |
관리비 |
600,000 |
관리비 |
400,000 |
|
입관비 |
250,000 |
입관비 |
150,000 |
|||
합계 |
850,000 |
합계 |
550,000 |
|||
3인실 |
관리비 |
550,000 |
관리비 |
350,000 |
||
입관비 |
250,000 |
입관비 |
150,000 |
|||
합계 |
800,000 |
합계 |
500,000 |
|||
vip실 |
2인실 |
관리비 |
750,000 |
관리비 |
550,000 |
|
입관비 |
250,000 |
입관비 |
150,000 |
|||
합계 |
1,000,000 |
합계 |
700,000 |
|||
4인실 |
관리비 |
650,000 |
관리비 |
450,000 |
||
입관비 |
250,000 |
입관비 |
150,000 |
|||
합계 |
900,000 |
합계 |
600,000 |
|||
신축 D동 (남) |
1인실 |
관리비 |
600,000 |
관리비 |
400,000 |
|
입관비 |
250,000 |
입관비 |
150,000 |
|||
합계 |
850,000 |
합계 |
550,000 |
|||
2인실 |
관리비 |
580,000 |
관리비 |
350,000 |
||
입관비 |
250,000 |
입관비 |
150,000 |
|||
합계 |
830,000 |
합계 |
500,000 |
|||
2인실(거실) |
관리비 |
450,000 |
관리비 |
300,000 |
||
입관비 |
250,000 |
입관비 |
150,000 |
|||
합계 |
700,000 |
합계 |
450,000 |
|||
C동(여) |
1인실 |
관리비 |
450,000 |
관리비 |
300,000 |
|
입관비 |
250,000 |
입관비 |
150,000 |
|||
합계 |
700,000 |
합계 |
450,000 |
|||
2인실 |
관리비 |
420,000 |
관리비 |
300,000 |
||
입관비 |
200,000 |
입관비 |
150,000 |
|||
합계 |
620,000 |
합계 |
450,000 |
※ 생활관비는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생활관비는 2회까지 분할 납부할 수 있습니다(행정실 문의).
※ 효성연립은 대학원생 생활관이며 내규에 따라 입관비가 다르게 운영되니 생활관 행정실로 문의 바랍니다.
3. 생활관비 환불내규
반환 사유 발생 시 |
반환금액 |
비고 |
|
학기 |
개강일로 부터 1주 이전 |
생활관비 전액 환불 |
|
개강 후 12주까지 |
사용일 수 제외한 남은 일 수 기간을 계산하여 관리비에서 환불 |
입관 비 환불 없음 |
|
개강일로 부터 12주 이후 |
반환하지 아니함 |
|
|
방학 |
방학시작일 부터 4주 이전 |
사용일 수 계산하여 환불 |
입관 비 환불 없음 |
방학시작일 부터 4주 이후 |
반환하지 아니함 |
|
4. 신청기간
구분 |
신청기간 |
합격자 발표 |
등록기간 |
재학·복학생 |
2022. 1. 3(월) ~ 1. 14(금) |
2022. 1. 26(수) |
2022. 1. 26(수) ~ 2. 4(금) |
신·편입생 |
2022. 1. 28(금) ~ 2. 8.(화) |
2022. 2. 11.(금) |
2022. 2. 11(금) ~ 2. 18(금) |
추가 합격자 |
2022. 2. 14(월) ~ 2. 22(화) |
개별연락 |
개별연락 |
※ 합격자 발표는 학사 일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5. 선발 기준
1) 점호기록, 벌점, 성적, 지역(거리)을 참고하여 선발
2) 코로나19 백신 접종 자 우선선발
3) 장애학생 우선선발(장애등급 1급~3급)
4) 입사자격은 되나 신청한 방 배정에 순위가 밀릴 시 임의로 배정
5) 결원 발생 시 후보 순위에 따라 추가 선발
6) 학년별 비율
학년 |
1 |
2 |
3 |
4 |
비율(%) |
30 |
25 |
25 |
20 |
※ 지원현황에 따라 변동 가능
6. 입사지원 서류
1) 입사 신청서 1부: 신입생에 한함(재학생의 경우 SKT시스템 이용)
2) 주민등록등본 1부(주소 확인용)
3) 결핵확인서1부(3개월 내 발급분) - 보건소(3~4일소요), 일반내과(당일)
4) 장애등급 증명서 1매(해당자)
5) 입사 전일 PCR 검사 음성 확인서
※ 입사서류는 신청기간 내에 우편/방문/E-Mail(재학생에 한 함)로 제출, 미제출 시 불합격
·방문접수: 성결대학교 신유관 3층 생활관 행정실
·우편접수: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성결대학로 64번길 11(신유관 3층 행정실) 생활관담당자
·E-Mail접수: osk6424@sungkyul.ac.kr
7. 주의사항
1) 명시된 일정에 따르지 않을 시 발생하는 불이익은 100% 본인 책임입니다.
2) 다음의 사항을 포함한 특수한 경우에 해당되더라도 불합격 처리됨을 알려드립니다.
- 해외방문 및 개인사정으로 지원하지 못한 경우
- 신청기간 및 등록기간을 초과한 경우 등
- 주소조작, 이중지원, 부당한 입사 요구 등은 자동 탈락 처리
- 입사서류 미제출
8. 문의
1) 행정실: 031-467-8230 (09:00 ~ 12:00/13:00 ~ 17:00)
성 결 대 학 교 생 활 관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