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24759

2022학년도 1학기 생활관생 모집 계획

수정일
2022.04.26
작성자
오순근
조회수
2014
등록일
2021.11.08

2022학년도 1학기 생활관생 모집 계획

 

 

※ 「국민건강 증진법9조 제47호에 따라 학교의 교사는 금연구역입니다. 생활관도 교사시설 중 지원시설에 해당하여 시설 전체가 금연구역입니다.

   따라서 생활관 내 전 구역이 금연구역으로 지정됩니다(흡연 혹은 흡연흔적 적발 시 바로 퇴사 조치).

 

 

1. 지원 자격

1) 성결대학교 전교생(대학원생. Th.M 포함)

2) 학교를 기점으로 원거리 거주자

3) 법정 전염병이 없는 자(결핵, 간염, 피부질환 등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주는 병)

4) 재학생의 경우 2021학년도 2학기 학업성적이 우수한자, 재관 시 벌점이 없는 자

5) 장애인 우선선발(장애등급 1~3)

6) 백신 접종 완료자 우선선발

 


2. 생활관 비용

구분

내역

학기(한 학기 기준)

방학

신축 A

()

2인실

관리비

650,000

관리비

450,000

입관비

250,000

입관비

150,000

합계

900,000

합계

600,000

4인실

관리비

550,000

관리비

400,000

입관비

250,000

입관비

150,000

합계

800,000

합계

550,000

신축 B

()

2인실

관리비

600,000

관리비

400,000

입관비

250,000

입관비

150,000

합계

850,000

합계

550,000

3인실

관리비

550,000

관리비

350,000

입관비

250,000

입관비

150,000

합계

800,000

합계

500,000

vip

2인실

관리비

750,000

관리비

550,000

입관비

250,000

입관비

150,000

합계

1,000,000

합계

700,000

4인실

관리비

650,000

관리비

450,000

입관비

250,000

입관비

150,000

합계

900,000

합계

600,000

신축 D

()

1인실

관리비

600,000

관리비

400,000

입관비

250,000

입관비

150,000

합계

850,000

합계

550,000

2인실

관리비

580,000

관리비

350,000

입관비

250,000

입관비

150,000

합계

830,000

합계

500,000

2인실(거실)

관리비

450,000

관리비

300,000

입관비

250,000

입관비

150,000

합계

700,000

합계

450,000

C()

1인실

관리비

450,000

관리비

300,000

입관비

250,000

입관비

150,000

합계

700,000

합계

450,000

2인실

관리비

420,000

관리비

300,000

입관비

200,000

입관비

150,000

합계

620,000

합계

450,000

※  생활관비는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생활관비는 2회까지 분할 납부할 수 있습니다(행정실 문의).

효성연립은 대학원생 생활관이며 내규에 따라 입관비가 다르게 운영되니 생활관 행정실로 문의 바랍니다.

 

 

3. 생활관비 환불내규

반환 사유 발생 시

반환금액

비고

학기

개강일로 부터 1주 이전

생활관비 전액 환불

 

개강 후  12주까지

사용일 수 제외한 남은 일 수 기간을 계산하여 관리비에서 환불

입관 비 환불 없음

개강일로 부터 12주 이후

반환하지 아니함

 

방학

방학시작일 부터 4주 이전

사용일 수 계산하여 환불

입관 비 환불 없음

방학시작일 부터 4주 이후

반환하지 아니함

 

 

 

4. 신청기간

구분

신청기간

합격자 발표

등록기간

재학·복학생

2022. 1. 3() ~ 1. 14()

2022. 1. 26()

2022. 1. 26() ~ 2. 4()

·편입생

2022. 1. 28() ~ 2. 8.()

2022. 2. 11.()

2022. 2. 11() ~ 2. 18()

추가 합격자

2022. 2. 14() ~ 2. 22()

개별연락

개별연락

※  합격자 발표는 학사 일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5. 선발 기준

1) 점호기록, 벌점, 성적, 지역(거리)을 참고하여 선발

2) 코로나19 백신 접종 자 우선선발

3) 장애학생 우선선발(장애등급 1~3)

4) 입사자격은 되나 신청한 방 배정에 순위가 밀릴 시 임의로 배정

5) 결원 발생 시 후보 순위에 따라 추가 선발

6) 학년별 비율

학년

1

2

3

4

비율(%)

30

25

25

20

※  지원현황에 따라 변동 가능

 

 

6. 입사지원 서류

1) 입사 신청서 1: 신입생에 한함(재학생의 경우 SKT시스템 이용)

2) 주민등록등본 1(주소 확인용)

3) 결핵확인서1(3개월 내 발급분) - 보건소(3~4일소요), 일반내과(당일)

4) 장애등급 증명서 1(해당자)

5) 입사 전일 PCR 검사 음성 확인서

※  입사서류는 신청기간 내에 우편/방문/E-Mail(재학생에 한 함)로 제출, 미제출 시 불합격

·방문접수: 성결대학교 신유관 3층 생활관 행정실

·우편접수: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성결대학로 64번길 11(신유관 3층 행정실) 생활관담당자

·E-Mail접수: osk6424@sungkyul.ac.kr

 

 

7. 주의사항

1) 명시된 일정에 따르지 않을 시 발생하는 불이익은 100% 본인 책임입니다.

2) 다음의 사항을 포함한 특수한 경우에 해당되더라도 불합격 처리됨을 알려드립니다.

- 해외방문 및 개인사정으로 지원하지 못한 경우

- 신청기간 및 등록기간을 초과한 경우 등

- 주소조작, 이중지원, 부당한 입사 요구 등은 자동 탈락 처리

- 입사서류 미제출

 

 

8. 문의

1) 행정실: 031-467-8230 (09:00 ~ 12:00/13:00 ~ 17:00)

 

 


 

성 결 대 학 교 생 활 관 장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