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민건강 증진법」 제9조 제4항 7호에 따라 학교의 교사는 금연구역입니다. 생활관도 교사시설 중 지원시설에 해당하여 시설 전체가 금연구역입니다. 따라서 생활관 내 전 구역이 금연구역으로 지정됩니다(흡연 혹은 흡연흔적 적발 시 바로 퇴사 조치).
1. 지원 자격
1) 성결대학교 신입생(대학원. Th.M 포함)
2) 학교를 기점으로 원거리 거주자
3) 법정 전염병이 없는 자(결핵, 간염, 피부질환 등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주는 병)
4) 장애인 우선 선발 (장애등급 1급~3급)
2. 생활관 입사 신청 기간
구분 |
신청기간 |
합격자 발표 |
등록기간 |
신,편입생 |
2022. 1. 28(금) ~ 2. 8.(화) |
2022. 2. 11.(금) |
2022. 2. 11(금) ~ 2. 18(금) |
추가 합격자 |
2022. 2. 14(월) ~ 2. 22(화) |
개별연락 |
개별연락 |
※ 합격자 발표: 2. 11.(금) 16:00 생활관 홈페이지 공지
3. 입사지원 서류
1) 입사 신청서 1부(첨부 파일다운)
2) 주민등록등본 1부(주소 확인용) - 학과, 학번, 이름을 기록하여 제출
3) 결핵확인서1부(3개월 내 발급분): 보건소(3~4일소요), 일반내과(당일)
4) 장애등급 증명서 1매: 해당자
5) 입사 전일 코로나19 PCR검사 음성 확인서(입사 시 제출)
6) 입사서류는 신청기간 내, 우편/방문/E-Mail로 제출(기간 내 미제출 시 불합격)
방문접수: 성결대학교 신유관 3층 생활관 행정실
우편접수: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성결대학로 64번길 11(신유관 3층 행정실) 생활관담당자
E-Mail접수: osk6424@sungkyul.ac.kr
5. 선발 기준
1) 장애학생 우선선발(장애등급 1~3급)
2) 백신 접종 완료자 우선선발
3) 원거리 거주 학생 순
4) 호실 임의배정
5) 결원 발생 시 후보 순위에 따라 추가 선발
6. 선발 제외 대상자
1) 입사서류 미제출자, 입사서류의 내용확인이 어렵거나 정확하지 않은 경우(주소지, 발급일자, 진단결과 등)
2) 법정 전염병 환자 및 보균자(결핵, 간염, 피부질환 등), 정신질환자
7. 생활관비
1) 2022학년도 1학기 생활관 모집계획 공지 참고
8. 합격 후 등록 시 주의사항
1) 반드시 학생 본인 이름으로 입금 바랍니다.
2) 등록기간 내 미납부자는 불합격처리 됩니다.
3) 입사신청을 취소하는 경우에는 생활관 행정실로 직접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9. 문의
1) 행정실: 031-467-8230 (10:00 ~ 12:00/13:00 ~ 16:00)
성 결 대 학 교 생 활 관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