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1학기 생활관 방 배정 공고
1. 방배정표는 첨부파일에서 확인바랍니다.
입사 시 체온 측정 및 자가 문진표를 작성하오니 적극 협조 바랍니다. (37.5℃이상 시 입사 거부)
※ 입사 시 백신 2차~3차 완료 확인서와 신속항원검사(자가 키트) 음성 확인(24시간)서를
생활관 임원(조교)에게 확인서를 제출 바랍니다.
- 입사 시 본인 외 부모님 등 동반인의 출입을 절대 자제해주시기 바랍니다.
- 퇴사자와 추가입사자에 따라 정규 입관 시 방 배정에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2.정규입관 : 2022. 2. 28 (월, 오전10시) ~ 3. 2 (수, 오후18시)
- 점호시작일(개강일 기준): 2022. 3. 2(수) 23:00 (불참 시 벌점)
- 신입생: 재학생과 같게 하되 원하는 사우생에 한하여 수강신청 후 담당 조교와 조율하여
3월 7일까지 입사 가능.
ㆍ점호시작일(개강일 기준): 2022년 3월 2일(수) 23:00 pm(무단불참 시 벌점)
ㆍ3월 7일에 입사할 경우 3월 7일(월) 23:00 pm 점호부터 참석
3. 생활관비 환불에 대한 내규
반환 사유 발생시 |
반환금액 |
비고 |
|
학기 |
개강일 1주 이전 |
생활관비 전액 환불 |
|
개강일로부터 12주 이전 |
사용일 수 제외한 남은 일 수 기간을 계산하여 관리비에서 환불 |
입관 비 환불 없음 |
|
개강일로부터 12주 이후 |
반환하지 아니함 |
|
|
방학 |
방학시작일로부터 4주 이전 |
사용일 수 계산하여 환불 |
입관 비 환불 없음 |
방학시작일로부터 4주 이후 |
반환하지 아니함 |
|
※ 문의 사항: 031)467-8230 (생활관 행정실)
※ 방학 중 생활관 행정실 운영시간: 10:00~12:00/13:00~1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