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28937

2023년도 생활관 모집계획

수정일
2023.02.02
작성자
오순근
조회수
2213
등록일
2022.11.11

2023학년도 1학기 생활관 모집 계획

 

 

※ 「국민 건강 증진 법9조 제47호에 따라 학교의 교사는 금연구역입니다. 생활관도 교사시설 중 지원시설에 해당하여 시설 전체가 금연구역입니다. 따라서 생활관 내 전 구역이 금연구역으로 지정됩니다(흡연 혹은 흡연흔적 적발 시 바로 퇴사 조치).

 

1. 지원 자격

1) 성결대학교 전교생(대학원생. Th.M 포함)

2) 학교를 기점으로 원거리 거주자

3) 법정 전염병이 없는 자(결핵, 간염, 피부질환 등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주는 병)

4) 재학생의 경우 2022학년도 1학기 학업성적이 우수한 자, 재관 시 벌점이 없는 자

5) 장애인 우선선발(장애등급 1~3)

6) 백신 접종 완료자 우선선발

 

2. 생활관 비용

구분

내역

학기(한 학기 기준)

방학

신축 A

()

2인실

관리비

650,000

관리비

450,000

입관비

250,000

입관비

150,000

합계

900,000

합계

600,000

4인실

관리비

550,000

관리비

400,000

입관비

250,000

입관비

150,000

합계

800,000

합계

550,000

신축 B

()

2인실

관리비

600,000

관리비

400,000

입관비

250,000

입관비

150,000

합계

850,000

합계

550,000

3인실

관리비

550,000

관리비

350,000

입관비

250,000

입관비

150,000

합계

800,000

합계

500,000

vip

2인실

관리비

750,000

관리비

550,000

입관비

250,000

입관비

150,000

합계

1,000,000

합계

700,000

4인실

관리비

650,000

관리비

450,000

입관비

250,000

입관비

150,000

합계

900,000

합계

600,000

C()

1인실

관리비

450,000

관리비

300,000

입관비

250,000

입관비

150,000

합계

700,000

합계

450,000

2인실

관리비

420,000

관리비

300,000

입관비

200,000

입관비

150,000

합계

620,000

합계

450,000

신축 D

()

1인실

관리비

600,000

관리비

400,000

입관비

250,000

입관비

150,000

합계

850,000

합계

550,000

2인실

관리비

580,000

관리비

350,000

입관비

250,000

입관비

150,000

합계

830,000

합계

500,000

2인실(거실)

관리비

450,000

관리비

300,000

입관비

250,000

입관비

150,000

합계

700,000

합계

450,000

생활관 비는 변동될 수 있습니다.

생활관 비는 2회까지 분할 납부 할수있습니다.(행정실 문의)


3. 생활관 비 환불 내규

반환 사유 발생 시

반환금액

비고

학기

개강일 이전

생활관 비 전액 환불

 

개강일로 부터 12주 이전

사용일 수 제외한 남은 일 수 기간을 계산하여 관리비에서 환불

입관 비 환불 없음

개강일로 부터 12주 이후

반환하지 아니함

 

방학

방학시작일 부터 4주 이전

사용일 수 계산하여 환불

입관 비 환불 없음

방학시작일 부터 4주 이후

반환하지 아니함

 


 4. 신청기간

구분

신청기간

합격자 발표

등록기간

재학생·복학생

2022 12. 19() ~ 12. 28()

2023. 1. 16()

2023. 1. 16() ~ 1. 21(토)

·편입생

2023. 2. 2() ~ 2. 9.()

2023. 2. 15.()

2023. 2. 15() ~ 2. 17)

추가 합격자

2023. 2. 9() ~ 2. 17 ()

개별연락

개별연락

신청 기간과 합격자 발표는 학사일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5. 선발 기준

1) 점호기록 30 점 (상,벌점을 합산하여 적용)

2) 성적 30 :4.0/ 20:3.0/ 10:2.0

3) 지역(거리) 40 : 제주, 경상, 전라, 충남, 강원, 세종시

              30 : 성결대 기점 60km 이상

              10 : 성결대 기점 60km 이하

4) 신입생은 지역(거리)으로 만 선발

5) 코로나 19 백신 접종자 우선선발

6) 장애인 학생 우선선발(장애등급 1~3)

7) 입사자격은 되나 신청한 방 배정에 순위가 밀릴 시 임의로 배정

8) 결원 발생 시 후보 순위에 따라 추가 선발

9) 학년별 비율

학년

1

2

3

4

비율(%)

30

25

25

20

지원현황에 따라 변동 가능

 

6. 입사 지원 서류

1) 입사 신청서 1: 신입생에 한함(재학생 SKT 시스템 신청)

2) 주민등록등본 1(주소 확인용)

3) 결핵 확인서 1(3개월 내 발급분) - 보건소(3~4일 소요), 일반 내과(당일)

4) 장애등급 증명서 1(해당자)

입사서류는 신청 기간 내에 우편/방문/이메일로 제출,

미제출 시 불합격

·방문 접수: 성결대학교 신유관 3층 생활관 행정실

·우편 접수: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성결대학로 64번 길 11

               (신유관 3층 행정실) 생활관 담당자

. 이메일 접수: osk6424@sungkyul.ac.kr 

7. 주의사항

1) 명시된 일정에 따르지 않을 시 발생하는 불이익은 100% 본인 책임입니다.

2) 다음의 사항을 포함한 특수한 경우에 해당 되더라도 불합격 처리됨을 알려드립니다.

- 해외 방문 및 개인 사정으로 지원하지 못한 경우

- 신청 기간 및 등록 기간을 초과한 경우 등

- 주소조작, 이중지원, 부당한 입사 요구 등은 자동 탈락 처리

- 입사서류 미제출

 

8. 문의

1) 행정실: 031-467-8230 ( 09:00 ~ 12:00 / 13:00 ~ 17:00 )

 

 

성결대학교 생활관 관장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