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민건강 증진 법」 제9조 제4항 7호에 따라 학교의 교사는 금연구역입니다. 생활관도 교사시설 중 지원시설에 해당하여 시설 전체가 금연구역입니다. 따라서 생활관 내 전 구역이 금연구역으로 지정됩니다(흡연 혹은 흡연 흔적 적발 시 바로 퇴사 조치).
1. 지원 자격
1) 성결대학교 신입생(대학원. Th.M 포함)
2) 학교를 기점으로 원거리 거주자
3) 법정 전염병이 없는 자(결핵, 간염, 피부질환 등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주는 병)
4) 장애인 우선 선발 (장애등급 1급~3급)
2. 생활관 입사 신청 기간
구분 |
신청기간 |
합격자 발표 |
등록기간 |
신·편입생 |
2023. 2. 2(목) ~ 2. 9.(목) |
2023. 2. 15.(수) |
2023. 2. 15(수) ~ 2. 17금) |
추가 합격자 |
2023. 2. 9(목) ~ 2. 17 (금) |
개별연락 |
개별연락 |
※ 신청 기간과 합격자 발표는 학사일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3. 입사 지원 서류
1) 입사 신청서 1부(첨부 파일다운)
2) 주민등록등본 1부(주소 확인용) - 학과, 학번, 이름을 기록하여 제출
3) 결핵 확인서 1부(3개월 내 발급분): 보건소(3~4일 소요), 일반 내과(당일)
4) 장애등급 증명서 1매: 해당자
5) 입사 서류는 신청 기간 내 우편/방문/이메일로 제출(기간 내 미제출시 불합격)
―방문 접수: 성결 대학교 신유관 3층 생활관 행정실
―우편 접수: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성결대학로 64번 길11(신유관 3층 행정실) 생활관 담당자
- Email : osk6424@sungkyul.ac.kr
4. 선발 기준
1) 장애 학생 우선 선발(장애 등급 1~3급)
2) 백신 접종 완료자 우선 선발
3) 학교를 기점으로 원거리 순으로 선발
4) 호실 임의 배정 (결원 발생 시 후보 순위에 따라 추가 선발)
5. 선발 제외 대상자
1) 입사서류 미제출자, 입사서류의 내용확인이 어렵거나 정확하지 않은 경우
(주소지, 발급 일자, 진단결과 등)
2) 법정 전염병 환자 및 보균자(결핵, 간염, 피부질환 등), 정신질환자
6. 생활관 비용
1) 2023학년도 1학기 생활관 모집계획 공지 참고
7. 합격 후 등록 시 주의사항
1) 반드시 학생 본인 이름으로 입금 바랍니다.
2) 등록 기간 내 미납부자는 불합격처리 됩니다.
3) 입사 신청을 취소하는 경우에는 생활관 행정실로 직접 연락주시기 바랍니다.2023
8. 문의
행정실: 031-467-8230 (10:00 ~ 12:00/13:00 ~ 16:00)
성 결 대 학 교 생 활 관 관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