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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487

2025학년도 1학기 생활관 모집 계획

수정일
2025.04.16
작성자
오순근
조회수
1734
등록일
2024.11.12

2025학년도 1학기 생활관 모집 계획

 

 

※ 「국민 건강 증진 법9조 제47호에 따라 학교의 교사는 금연구역입니다. 생활관도 교사시설 중 지원시설에 해당하여 시설 전체가 금연구역입니다. 따라서 생활관 내 전 구역이 금연구역으로 지정됩니다(흡연 혹은 흡연흔적 적발 시 바로 퇴사 조치).

 

 

1. 지원 자격

1) 성결대학교 전교생(대학원생. Th.M 포함)

2) 학교를 기점으로 원거리 거주자

3) 법정 전염병이 없는 자(결핵, 간염, 피부질환 등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주는 병)

4) 재학생의 경우 2024학년도 2학기 학업성적이 우수한 자, 재관 시 벌점이 없는 자

5) 장애인 우선선발(장애등급 1~3)


2. 생활관 비용



구 분

실수

구 분

학기

방학

신축A

()

2인실

7

관리비

700,000

500,000

입관비

250,000

150,000

합계

950,000

650,000

3인실

1

관리비

650,000

470,000

입관비

250,000

150,000

합계

900,000

620,000

4인실

2

관리비

600,000

450,000

입관비

250,000

150,000

합계

850,000

600,000

신축B

()

2인실

5

관리비

650,000

450,000

입관비

250,000

150,000

합계

900,000

600,000

3인실

8

관리비

600,000

400,000

입관비

250,000

150,000

합계

850,000

550,000

신축D

()

2인실

24

관리비

600,000

370,000

입관비

250,000

150,000

합계

850,000

520,000

C()

1인실

9

관리비

550,000

400,000

입관비

250,000

150,000

합계

800,000

550,000

2인실

3

관리비

500,000

380,000

입관비

200,000

150,000

합계

700,000

530,000

3인실

1

관리비

470,000

360,000

입관비

200,000

150,000

합계

670,000

510,000

4인실

3

관리비

440,000

340,000

입관비

200,000

150,000

합계

640,000

490,000


생활관 비는 변동될 수 있습니다.

생활관 비는 2회까지 분할 납부할 수 있습니다. 행정실로 문의 바랍니다.

생활관 비는 카드 납입이 불가합니다.

 

 

3. 생활관 비 환불 내규


반환 사유 발생 시

반환금액

비고

학기

개강일 이전

생활관 비 전액 환불

 

개강일로 부터 12주 이전

사용일 수 제외한 남은 일 수 기간을 계산하여 관리비에서 환불

입관 비 환불 없음

개강일로 부터 12주 이후

반환하지 아니함

 

방학

방학시작일 부터 4주 이전

사용일 수 계산하여 환불

입관 비 환불 없음

방학시작일 부터 4주 이후

반환하지 아니함

 


 

 

4. 신청기간


구분

신청기간

합격자 발표

등록기간

재학생

대학원생

24. 12. 30() ~ 25.1. 8()

25. 01. 20()

25. 01. 20() ~ 01. 24()

복학생

·편입생

25. 02. 03() ~ 02. 10()

25. 02. 14()

25. 02. 14) ~ 02. 18()

추가 모집

(신입생 충원)

25. 02. 18() ~ 02. 20()

개별연락


신청 기간과 합격자 발표는 학사일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5. 생활 기간


입관일 : 2025년 3월 1일

퇴관일 : 2025년 6월 24일


6. 선발 기준


1) 점호 기록 30(,벌점을 합산하여 적용, 기본 점수 10)

2) 성 적 30: 4.0이상 - 30

               3.0이상 - 20

               3.0미만 - 0

3) 지역(거리)40: 성결대 기점 200km 이상 - 40

                   성결대 기점 100km 이상 - 30

                   성결대 기점 50km 이상 - 20

                   성결대 기점 50km 미만 10

4) 신입생은 지역(거리)으로만 선발

5) 장애인 학생 우선선발(장애등급 1~3)

6) 입사자격은 되나 신청한 방 배정에 순위가 밀릴 시 임의로 배정

7) 결원 발생 시 후보 순위에 따라 추가 선발

지원현황에 따라 변동 가능

 

 

7. 입사 지원 서류

1) 입사 신청서 1(첨부파일): 신입생(편입생)에 한함(·복학생은 SKY 시스템으로 신청)

2) 주민등록등본 1(주소 확인용)

3) 결핵 확인서 1(3개월 내 발급분) - 일반 내과(당일)

4) 장애등급 증명서 1(해당자)

입사서류는 한글(or워드,PDF)에 사진(페이지당 사진 1개씩)을 첨부하여 신청 기간 내에 이메일로 제출, (osk6424@sungkyul.ac.kr)

복학생은 복학 직전 학기 성적 사진도 같이 첨부할 것

 

 

8. 주의사항

1) 명시된 일정에 따르지 않을 시 발생하는 불이익은 100% 본인 책임입니다.

2) 다음의 사항을 포함한 특수한 경우에 해당 되더라도 불합격 처리됨을 알려드립니다.

- 해외 방문 및 개인 사정으로 지원하지 못한 경우

- 주소조작, 이중지원, 부당한 입사 요구 등은 자동 탈락 처리

- 입사서류 미제출시 불합격 처리 됨니다.

 

 

9. 문의

1) 행정실: 031-467-8230 ( 09:00 ~ 12:00 / 13:00 ~ 17:00 )

 

성결대학교 생활관 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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