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사입찰공고(긴급)
(성결대학교 제 2022-9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 찰 건 명 |
현장설명회 일시 |
입찰등록 마감일시 |
입찰일시 |
등록장소 |
현장설명회 및 입찰장소 |
||||
성결대학교 재림관 외벽 도장 공사 |
2022년 8월 8일 11시 |
2022년 8월 17일 13시까지 |
2022년 8월 17일 14시 |
재림관3층 총무과 |
재림관3층 휴게실 |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최저가 낙찰제)
나. 구비서류 : 사업자등록증, 면허수첩 사본(방수, 도장),신분증 사본, 명함, 대리인인의 경우(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제출)
나. 본교 및 정부 유관기관에서 부정당업자제재통보 사실이 없는 업체
다. 부도, 화의, 법정관리, 은행(채권)관리업체 제외
라. 입찰공고일 전일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수도권(서울, 경기도)인 업체
마. 최근 2년 이내 관련 공사실적 중 단일실적 1억원 이상 공사실적이 있는 업체
바.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방수, 도장) 면허를 보유한 업체
사. 입찰등록 마감시한까지 등록을 필한 업체로 합니다.
가.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소정양식)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다.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필요시) 라.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마. 지방세 및 국세 완납증명서 바.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가시)
자. 청렴계약이행서약서(본교 소정양식) 차.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가. 입찰 참가자격이 없는 자 또는 입찰조건에 위배한 자가 낙찰된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기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낙찰은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됩니다.
다. 허위서류 업체 및 불공정 행위업체는 낙찰 후라도 무효처리합니다.
나. 서류미비 및 자격미달인 업체는 서류를 접수하지 않고,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입찰을 위하여 소요된 일체의 비용은 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다. 입찰이행보증금은 응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입찰등록시까지 납부해야 합니다.
라. 기타 상세한 문의사항은 본 대학교 총무과<031-467-8218> 입찰담당자, 시설관재과<031-467-8454> 공사담당자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