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품구매 입찰공고
1. 입찰에 부하는 사항
공고번호 |
입 찰 건 명 |
입찰등록마감일시 |
입 찰 일 시 |
입찰등록 및 입찰장소 |
2024-15호 |
성결대학교 웹방화벽 구매 |
2025년 1월 14일 14시까지 |
2025년 1월 14일 14시 30분부터 |
재림관3층 직원휴게실 |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최저가 낙찰제)
3. 입찰참가자격
가. 본교 및 정부 유관기관에서 부당업자제재통보 사실이 없는 업체,
나. 최근 2년간 교육기관 수행 실적이 있는 업체(단일건 7천만원 이상)
다. 입찰공고일 전일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서울특별시, 경기도에 둔 업체
라. 입찰등록 마감시한까지 등록을 필한 업체로 합니다.
4. 입찰등록 구비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소정양식) 1부. |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다.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필요시) 1부. |
라.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부. |
마. 시세 및 국세 완납증명서 각 1부. |
바.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가시) 각 1부. |
사. 납품실적 증명서 1부 |
아. 제조사 제품 공급 및 기술지원확약서 1부. |
자.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
차.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
5. 입찰무효사항
가. 입찰 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또는 입찰조건에 위배한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나. 낙찰자가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낙찰은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됩니다.
6. 규격설명서 열람 : 본 대학교 홈페이지(www.sungkyul.ac.kr) 입찰구매정보
7. 청렴계약 이행준수사항 입찰입니다.
8.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입찰참가전에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동 특수조건 및 규격내역서 등을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시기 바랍니다.
나. 입찰이행보증금은 응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을 입찰등록시까지 납부 해야 합니다(피보험자: 123-82-02971, 성결대학교).
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제출한 모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라. 상세한 입찰관련 문의사항은 본 대학교 총무과(031-467-8218) 입찰담당자, 기술관련 문의사항은 정보기획과(031-467-8228) 담당자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1월 6일
성결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