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2학기 성적정정 신청기간 안내>
2022학년도 2학기 성적정정 신청기간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여 드립니다.
1. 신청기간: 2022년 12월 27일(화) 오전 10시 ~ 12월 29일(목) 오후 4시까지
2. 신청대상: 2022-2학기 수강과목 성적이 담당 교·강사의 사무착오나 기타 불가피한 사유로 착오가 있는 경우
3. 성적정정 방법
가. 학생
1) 성적에 이의가 있는 학생은 해당과목 교·강사께 직접 연락하여 정정 요청
- 교·강사 연락처는 sky시스템 수업계획서에서 확인 또는 해당 학부(과)로 문의
나. 교·강사
1) 성적이의신청이 타당하다고 인정될 시 담당 교·강사는 붙임의 제출서류를 작성 후 재림관 1층 학사관리과로 방문하여 증빙서류와 함께 제출하고 기제출 된 출석부의 성적에 수정 날인
4. 제출서류
가. 해당학생의 성적정정원서 1부(첨부파일 성적정정원서 내려받기)
나. 성적정정에 따른 증빙자료(ex. 레포트 or 시험지) 1부 제출
붙임. 성적정정원서 1부
2022.12.26
교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