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30695

성결대학교, 어린이날 맞아 봉사활동 실시

수정일
2023.05.16
작성자
방미향
조회수
216
등록일
2023.05.10


성결대학교, 어린이날 맞아 봉사활동 실시



external_image



<사진 캡션성결대학교, 어린이날 맞이 봉사활동




 

성결대학교 유아교육과(학과장 조유진), 체육교육과 (학과장 안완식), 기독교교육상담학과 (학과장 박미라)는 지난 5일 제101회 어린이날을 맞아, 안양시에서 주최한 어린이 대상 어린이날 큰잔치 얘들아 놀자~’에서 연합으로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을 진행하였다


본 행사를 통해 유아교육과, 체육교육과, 기독교교육상담학과의 교수와 학생이 함께 성결대학교 사회봉사센터와 연계, 봉사활동을 하며 지역사회와의 교류와 상호간 신뢰와 소통을 증진하고, 세 학과가 연합하여 사회적 가치를 실천하는 뜻깊은 자리를 가졌다. 우천으로 인해 안양시청 본관과 별관에서 진행된 어린이날 행사에서 성결대학교 학생 15명은 지역사회의 어린이들을 위해 고무동력 나비만들기와 부모-자녀 인바디 측정 등을 운영하고 책임 있게 봉사활동을 수행했다.

이날 성결대학교 유아교육과 조유진 학과장은 "지역사회와 연계한 봉사활동을 통해 학생들이 지역사회에 대한 이해와 책임감을 더욱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하고, 사회적 가치를 실천하며 성장하는 학생들이 많아졌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체육교육과 안완식 학과장과 기독교교육상담학과 박미라 학과장은 "세 학과가 연합하여 다양한 분야의 전문지식을 공유하고 융합함으로써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와 소통하며 창의적이고 의미 있는 봉사를 실천하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