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31882

성결대학교 펄어비스 채용설명회 특강

수정일
2023.09.18
작성자
미디어소프트웨어학과
조회수
159
등록일
2023.09.11

230907() 성결대학교와 안양고용복지+센터에서 주관한 펄어비스 채용설명회를 성결대학교 6층 야립국제회의실에서 진행했다. 이 행사는 학생들에게 펄어비스의 채용 프로세스와 인재상에 대한 이해를 돕는 데 중점을 두었다.

 

펄어비스는 국내 대표 게임 소프트웨어 개발 기업으로, 이번 채용설명회에서는 학생들에게 펄어비스의 채용 절차와 기업 내부 문화를 소개하였다. 또한, 펄어비스가 추구하는 인재상에 대한 설명을 통해 학생들이 어떻게 자신의 역량을 맞춰 미래 경력을 쌓을 수 있는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였다.

 

펄어비스에서 강조하는 인재상으로는 집요, 야성, 신뢰가 있다. 집요는 될 때까지 하는 의지 야성은 도전과 성공에 목말라하는 자세 신뢰는 서로의 꿈을 지켜주는 것이다.


external_image

[사진1] 펄어비스 채용설명회를 진행하는 모습


채용설명회에서 가장 활발한 부분 중 하나는 학생들과 펄어비스 직원과의 질의응답 세션이었다. 학생 130명 이상이 참석한 이 세션에서, 학생들은 자신의 진로와 관심사에 관한 질문을 제기하고, 펄어비스의 직원은 열린 마음으로 답변하였다.

 

성결대학교는 이번 행사를 통해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채용 정보를 제공하고, 졸업 후의 경력 선택을 돕는 역할을 수행하였다. 펄어비스와의 협력을 통해 학생들이 소프트웨어 분야에서의 성공적인 진로를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external_image

[사진2] 펄어비스 직원과 성결대 학생이 질의응답하는 모습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