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32689

졸업작품전시회 (2023 한국전자전, 메타버스코리아)

수정일
2023.11.03
작성자
미디어소프트웨어학과
조회수
267
등록일
2023.11.03

지난 24일부터 27일까지 한국전자정보통신산업진흥회와 엑스포럼이 공동 주관한 '2023 메타버스 코리아' 'KES(한국전자전) 2023' 행사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었다. 국내외에서 주목받는 메타버스 분야의 혁신적인 기술과 서비스를 소개하는 행사, 다양한 분야에서 기업 및 전문가들이 콘텐츠, 솔루션, 인프라, 플랫폼, 하드웨어 등을 소개하며 메타버스 분야의 발전을 위한 역량을 공유하였다. 성결대학교 미디어소프트웨어학과는 이 행사에서 전시 부스를 마련하여 졸업작품 전시회를 진행하였다.


external_image

external_image

, 게임, VR, AR, 메타버스 분야의 기술과 콘텐츠를 성공적으로 전시하다. 해당 행사에 참여한 전문가들은 학생들의 작품들을 보며 전반적으로 우수한 스토리텔링, 콘텐츠 구성 방식, 창의적인 표현 방법으로 대부분 팀의 프로젝트 작품들이 높은 완성도를 보여주었다고 평가하였다. 27일에는 미디어소프트웨어학과 전학년이 참가해 다양한 IT기업의 기술과 콘텐츠를 직접 경험하였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이론적인 학습을 넘어 현장 경험을 통한 현 IT 산업의 동향을 파악하고, 졸업 후의 진로와 취업에 대한 아이디어와 인사이트를 얻는 경험을 할 수 있었다.


external_imageexternal_image


external_image


성결대학교 미디어소프트웨어학과는 이 행사를 통해 학생들에게 여러 기업이 참여한 다양한 전시품들과 신기술이 융합된 산업시장을 볼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제공하였으며, 학과를 대외적으로 홍보하는 효과와 이번 기회를 기점으로 학생들의 역량 강화에도 큰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