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36238

Realtime Cloud Game_CGPhus

수정일
2024.10.23
작성자
정보통신공학과
조회수
151
등록일
2024.10.23

CGPhus





강승규

(Project Planning, Server build)


권혁수

(Project Planning, Server build)


안유준

(Project Planning, Game Development)


이문원

(Project Planning, Server Infra Desig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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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tivation for Development


- 출시되는 게임들의 요구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PC환경 구현하기 위해 드는 비용이 소비자에게 큰 부담이 됨

 

- 개발사마다 물리적인 서버를 구현하는 비용이 부담되고 게임 이용자를 예상하기 힘들어 서버의 증축, 감축에 부담을 느낌



Operation Principle


- 클라우드 컴퓨팅을 통해 구축한 가상 환경에서 게임을 구동하고 유저의 컴퓨터에서 발생된 입력 신호를 적절하게 피드백 하여 게임에 적용

 

- 가상 환경에서 구동하는 게임 화면을 낮은 지연율로 게임 이용자에게 송출




Expected Effect





Photo & Resul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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졸업작품 소개영상


https://youtu.be/w5wOwYR939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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