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Phus 강승규 (Project Planning, Server build) 권혁수 (Project Planning, Server build) 안유준 (Project Planning, Game Development) 이문원 (Project Planning, Server Infra Desig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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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tivation for Development
- 출시되는 게임들의 요구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PC환경 구현하기 위해 드는 비용이 소비자에게 큰 부담이 됨
- 개발사마다 물리적인 서버를 구현하는 비용이 부담되고 게임 이용자를 예상하기 힘들어 서버의 증축, 감축에 부담을 느낌
Operation Principle
- 클라우드 컴퓨팅을 통해 구축한 가상 환경에서 게임을 구동하고 유저의 컴퓨터에서 발생된 입력 신호를 적절하게 피드백 하여 게임에 적용
- 가상 환경에서 구동하는 게임 화면을 낮은 지연율로 게임 이용자에게 송출
Expected Effect
- 서버와 게임 개발이 확실하게 분리되어 문제상황 발생할 경우 신속하고 정확한 조치가 가능
- 게임 개발사의 경우 서버 구축과 관리로 인한 부담이 줄어듦
- 게임 이용자는 고사양의 PC환경 구현할 필요가 없어 경제적 부담이 덜어짐
Photo & Results
졸업작품 소개영상
https://youtu.be/w5wOwYR939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