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번호
- 36894
수시 등록확인예치금 납부 및 충원 합격자발표 일정 안내
- 분류
- 수시
- 수정일
- 2024.12.22
- 작성자
- 입학담당자
- 조회수
- 32964
- 등록일
- 2024.12.13
[2025학년도 수시모집 등록확인예치금 납부 및 충원 합격자발표 일정]
합격자발표 차수 및 등록 |
합격자발표 (등록 시작) |
등록 마감 |
비고 |
수시 최초합격자 등록 |
12. 16.(월) 09:00 |
12. 18.(수) 16:00 |
|
수시 1차 충원 합격자발표 및 등록 |
12. 18.(수) 18:00 |
12. 19.(목) 14:00 |
입학홈페이지 발표(개별 연락 없음) |
수시 2차 충원 합격자발표 및 등록 |
12. 19.(목) 16:00 |
12. 20.(금) 10:00 |
입학홈페이지 발표(개별 연락 없음) |
수시 3차 충원 합격자발표 및 등록 |
12. 20.(금) 12:00 |
12. 23.(월) 10:00 |
입학홈페이지 발표(개별 연락 없음) |
수시 4차 충원 합격자발표 및 등록 |
12. 23.(월) 12:00 |
학교지정시간 |
개별 유선 통보 4차 충원 합격자발표 이후부터는 미충원인원이 발생할 때마다2~3시간 단위로 충원합격자발표와 등록을 반복할 예정입니다 |
※ 상기 일정은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 환불 신청은 12. 18.(수) 18:00이후부터 가능합니다.
※ 충원 합격자발표 마감: 2024. 12. 26.(목) 18:00
유의사항 |
가. 1~3차 충원 합격자발표는 본 대학교 입학홈페이지에서 확인해야 합니다.
나. 4차 충원 합격자발표부터는 개별 유선 통보입니다
- 미충원 인원이 발생하면2~3시간 단위로 발표와 등록을 반복합니다.
다. 최초(충원)합격자발표 미확인으로 인한 모든 불이익은 합격자 본인 책임입니다.
라. 최초(충원)합격자는 반드시 지정된 등록기간 내에 등록확인 예치금(300,000원)을 완납해야 합니다.
마. 최초(충원)합격자가 지정된 등록기간 내에 등록확인 예치금을 완납하지 않으면 입학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별도의 통보없이 불합격처리됩니다.
바. 충원합격자 발표는 2024. 12. 26.(목) 18:00까지만 통보하며 최종 충원합격자 등록마감 시간은 2024. 12. 27.(금)본교 지정시간까지입니다.
사. 충원합격자 발표 기간 중 본인(보호자)의 부재 혹은 연락처 변경으로 3회 이상 통화가 불가한 경우 불합격 처리되며 이에 대한 책임은 합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연락처가 변경된 경우 본 대학교 입학과(031-467-8288)로 반드시통보해야 합니다.
아. 4차 충원 합격자발표 이후부터는 미충원 인원이 발생할 때마다 2~3시간 단위로 충원 합격자발표와 등록을 반복하오니,
예비순위가 빠른 수험생은 등록확인 예치금을 미리 준비해주시기바랍니다.
자. 등록확인 예치금 납부를 하였더라도 추후 등록금 차액(본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으면 등록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불합격 처리힙니다.
- 본 등록금 납부 기간 : 2025. 2. 10.(월) ~ 2. 12.(수) 16:00
-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