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품구매 입찰공고
1. 입찰에 부하는 사항
공고번호
|
입 찰 건 명
|
입찰등록마감일시
|
입 찰 일 시
|
입찰등록장소
|
입 찰 장 소
|
2019-8호
|
영암관 강의실 책상 및 의자 구매
|
2019년
7월 5일 14시
|
2019년
7월 5일 15시
|
재림관3층 총무과
|
재림관3층 회의실
|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최저가 낙찰제)
3. 입찰참가자격
가. 본교 및 정부 유관기관에서 부당업자제재통보 사실이 없는 업체
나. 사무가구 직접생산 업체
다. 입찰공고일 전일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서울특별시, 인천광역시, 경기도에 둔 업체
라. 입찰등록 마감시한까지 등록을 필한 업체로 합니다.
4. 납품일자 : 2019년 8월 19일까지
5. 입찰등록 구비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소정양식) 1부.
|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다.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필요시) 1부.
|
라.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부.
|
마. 지방세 및 국세 완납증명서 각 1부.
|
바.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가시) 각 1부.
|
사. 납품실적 증명서 1부
|
아. 공장등록증명서 또는 직접생산확인증명서 1부.
|
자.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
차.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
6. 입찰무효사항
가. 입찰 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또는 입찰조건에 위배한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나. 낙찰자가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낙찰은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됩니다.
7. 규격설명서 열람 : 본 대학교 홈페이지(www.sungkyul.ac.kr) 입찰구매정보 또는 재림관 3층 총무과
8. 청렴계약 이행준수사항 입찰입니다.
9.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입찰참가전에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동 특수조건 및 규격내역서 등을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시기 바랍니다.
나. 입찰이행보증금은 응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을 입찰등록시까지 납부
해야 합니다(피보험자: 123-82-02971, 성결대학교).
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제출한 모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라. 상세한 입찰관련 문의사항은 본 대학교 총무과(031-467-8218) 입찰담당자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9년 6월 27일
성결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