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년
- 4개 학부ㆍ과가 함께 마케팅ㆍ영업ㆍ구매ㆍ생산ㆍ물류ㆍ유통ㆍ서비스로 이어진 공급망의 운영 과정에서 빅데이터와 머신러닝을 활용할 수 있는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스마트 SCM 융합 전공을 개설하다.
- 2019년
- 단과대학 소속 교수들을 중심으로 AI경영기술연구소와 문화프레임 빅데이터 연구소를 개소하다.
- 2019년
- 융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글로벌경영기술교육연구센터를 설치하다.
- 2019년
- 글로벌경영기술대학이라는 명칭의 특성화 단과대학을 설치하다.
- 2019년
- 성결대학교 특화 발전 전략에 따라 경영과 기술의 융합 교육을 위해서 관광개발학과, 경영학과, 글로벌물류학부, 산업경영공학과로 구성된 특성화 단과대학을 설치하기로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