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다짐
- 우리의 고객인 학생, 학부모, 동문, 교원, 직원을 가족으로 생각하며 친절하고 신속·공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우리의 외부 고객인 각급 학교와 자매학교, 관련 기업, 단체, 기관에 대해서도 최상의 교육정보를 제공하고 각종 협조를 아끼지 않겠습니다.
- 우리는 고객에게 불편을 주는 불합리한 제도와 행정절차를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 우리는 ‘서비스 실명제’를 실시함과 아울러 친절하지 못한 자세와 부당한 행정처리로 고객께 불만족을 초래한 경우 조속히 시정하고 그 결과를 고객에게 알려드리겠습니다.
- 우리는 「고객의 만족도」를 평가하고 그 결과를 공표하겠으며, 항상 겸허한 자세와 열린 마음으로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