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교과목명 | 학점 | 수업시수 | 이수구분 | |||
---|---|---|---|---|---|---|---|
학년 | 학기 | 이론 | 실습 | 필수 | 선택 | ||
1 |
1 |
XR산업의 이해 |
3 |
3 |
0 |
|
O |
디지털스토리텔링 연습 |
3 |
1 |
2 |
|
O |
||
메타버스의 이해 |
3 |
3 |
0 |
|
O |
||
문화콘텐츠산업과 창의성 |
3 |
3 |
0 |
|
O |
||
크리에이티브 코딩 |
3 |
0 |
3 |
|
O |
||
2 |
1인미디어기획과MCN비즈니스 |
3 |
1 |
2 |
|
O |
|
VR드론활용실습 |
3 |
1 |
2 |
|
O |
||
미디어 리터러시 |
3 |
3 |
0 |
|
O |
||
미디어사운드디자인기초 |
3 |
1 |
2 |
|
O |
||
2 |
1 |
1인미디어제작입문 |
3 |
1 |
2 |
|
O |
디지털 미디어 포스트 프로덕션 |
3 |
0 |
3 |
|
O |
||
문화기술과 디지털콘텐츠 |
3 |
3 |
0 |
|
O |
||
유니티 입문 |
3 |
1 |
2 |
|
O |
||
진로와취창업 |
2 |
2 |
0 |
|
O |
||
2 |
디지털 미디어 편집과 후반 작업 |
3 |
0 |
3 |
|
O |
|
멀티미디어프로그래밍 |
3 |
1 |
2 |
|
O |
||
미디어와 현대사회 |
3 |
3 |
0 |
|
O |
||
유니티 심화 |
3 |
1 |
2 |
|
O |
||
3 |
1 |
3D콘텐츠디자인 |
3 |
1 |
2 |
|
O |
VFX 실습 |
3 |
1 |
2 |
|
O |
||
언리얼 입문 |
3 |
0 |
3 |
|
O |
||
테크노 컬러 리더십 |
3 |
2 |
1 |
|
O |
||
2 |
3D모델링 |
3 |
1 |
2 |
|
O |
|
3D콘텐츠제작실습 |
3 |
1 |
2 |
|
O |
||
디지털미디어 정책론 |
3 |
3 |
0 |
|
O |
||
실감콘텐츠를 위한 사운드와 음악 |
3 |
0 |
3 |
|
O |
||
언리얼 심화 |
3 |
0 |
3 |
|
O |
||
4 |
1 |
1인미디어제작워크숍(1) |
3 |
0 |
3 |
|
O |
메타버스 실습 |
3 |
1 |
2 |
|
O |
||
차세대미디어캡스톤디자인(1) |
3 |
0 |
3 |
|
O |
||
2 |
1인미디어제작워크숍(2) |
3 |
0 |
3 |
|
O |
|
미디어 기술 창업론 |
3 |
2 |
1 |
|
O |
||
졸업작품 |
0 |
0 |
0 |
O |
|
||
차세대미디어캡스톤디자인(2) |
3 |
0 |
3 |
|
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