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교적 높은 취업률- 2019 79.4%, 2020년 76.9%, 2021년 60.2%, 2022년 65.3%
- 취업 분야의 다양한 분포 - 복수전공, 부전공등을 다양하게 습득하여 광고 기획 및 영상 미디어 콘텐츠 제작, 국내 및 해외무역 영업, 일반 사무 및 공무원, 중국어 교육 및 선교(중국어 교사, 강사, 전도사), 항공 뷰티 관광통역 서비스, 경영 및 창업, 큐레이터(박물관), 방송작가, 대학원 진학, 장애인 복지 및 보건 의료 등 다양한 분야에 취업
- 이 가운데 3~6명 정도의 졸업생들이 해마다 동문특강, 직무특강 등의 기회를 통해 후배들에게 취청업 현장에서의 경험과 진로 안내를 위해 도움을 주고 있음.
- 국내 및 중국 국비유학생 다수 배출
- 본 학과에 개설되어 있는 교직과정 이수 혹은 교육대학원 진학 이후 그 능력과 성실성을 인정받아 장기간 기간제 교사 또는 중국어 강사로 활동
졸업생 취업 분야
- 1.항공, 뷰티, 관광 통역, 서비스직 (학과 중국어 능력을 활용하여 항공 서비스 직종과 면세 뷰티 업무에 진출.) (전공지식과 중국어 의사소통 능력, 실무능력 필요)
- 2. 국내 및 해외무역, 영업직 (중국어문에 대한 전문지식을 소양으로 하여, 해외무역이나 해외영업 방면에 진출) (인문적 소양, 전공지식, 중국어 의사소통능력, 실무능력 필요)
- 3. 일반사무직, 공무원직 (인문사회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하여 사무, 공무원직에 진출) (인문적 소양, 전공지식, 중국어의사소통능력 필요)
- 4. 광고기획, 영상 미디어 콘텐츠 제작자 (생각하고 글을 쓰는 인문소양 능력과 중국어문에 대한 지식을 바탕으로 영화영상 분야 및 차세대미디어와 융합하여 진출) (인문적소양, 전공지식, 실무능력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