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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 2022 STARTUP INVENTION CONTEST 2022 창업발명공모전 - 장려상
· IPACT 2022국내학술대회 – 우수상 3팀
· 2022 메타버스 개발자 경진대회 – 우수상 4팀, 장려상 1팀(2,200만원 수상)
· O2O IIBC 2022 종합학술대회 – 우수상 4팀
· 메타버스 창작 공모전 레드브릭 챌린저스 – 대상(500만원), 최우수상(300만원)
· 2022-2 SCC(Sungkyul Creative Challenge) 창의문제해결 프로젝트 - 우수상 1팀
· 2022-1 SCC(Sungkyul Creative Challenge) 창의문제해결 프로젝트 - 우수상 2팀
· VGA(VR/AR, GAME/App), 하계마스터과정 운영현장실습 계절학기제 운영
· VGA(VR/AR, GAME/App), 하계마스터과정 운영현장실습 계절학기제 운영
· 취업율 75.4% IT공과대학 1위, 서울,수도권 동일 전공, 상위그룹
· 디지털새싹프로그램, AI-SW 교육프로그램 운영 550,000,000원-교육부
· 대학혁신사업 상위 학과 지원비 확보
· IPACT 2022국내학술대회 – 우수상 3팀
· 2022 메타버스 개발자 경진대회 – 우수상 4팀, 장려상 1팀(2,200만원 수상)
· O2O IIBC 2022 종합학술대회 – 우수상 4팀
· 메타버스 창작 공모전 레드브릭 챌린저스 – 대상(500만원), 최우수상(300만원)
· 2022-2 SCC(Sungkyul Creative Challenge) 창의문제해결 프로젝트 - 우수상 1팀
· 2022-1 SCC(Sungkyul Creative Challenge) 창의문제해결 프로젝트 - 우수상 2팀
· VGA(VR/AR, GAME/App), 하계마스터과정 운영현장실습 계절학기제 운영
· VGA(VR/AR, GAME/App), 하계마스터과정 운영현장실습 계절학기제 운영
· 취업율 75.4% IT공과대학 1위, 서울,수도권 동일 전공, 상위그룹
· 디지털새싹프로그램, AI-SW 교육프로그램 운영 550,000,000원-교육부
· 대학혁신사업 상위 학과 지원비 확보
2021
· 창업경진대회 대상, 은상, 동상, 장려상 각각 수상
· 2021 역량 인증제 포트폴리오 대회 - 비교과역량 우수상
· 멀티미디어학회 우수논문, 콘텐츠진흥원장상
· 한국멀티미디어학회 2021 춘계학술대회 - 우수논문발표상 멀티미디어학회장
· 2021 성균관대학교 공학교육혁신선도센터 학생포트폴리오 경진대회 - 동상
· 2021-1학기 Sungkyul Creative Challenge(창의문제해결 프로젝트) - 우수
· 제 15회 학생포트폴리오 전국 경진대회 - 은상
· '우리 팀은요' 공모전 - 2등상
· 2021 창의적 종합설계 경진대회 - 은상, 동상, 장려상
· ISAAC2021 국제학술대회 - Best Paper Award
· 2021 한이음 공모전 - 입선
· 2021 메타버스 개발자 경진대회 - 장려상
· 2021년 성결대학교 창업아이디어 경진대회 - 대상
· 2021 역량 인증제 포트폴리오 대회 - 비교과역량 우수상
· 멀티미디어학회 우수논문, 콘텐츠진흥원장상
· 한국멀티미디어학회 2021 춘계학술대회 - 우수논문발표상 멀티미디어학회장
· 2021 성균관대학교 공학교육혁신선도센터 학생포트폴리오 경진대회 - 동상
· 2021-1학기 Sungkyul Creative Challenge(창의문제해결 프로젝트) - 우수
· 제 15회 학생포트폴리오 전국 경진대회 - 은상
· '우리 팀은요' 공모전 - 2등상
· 2021 창의적 종합설계 경진대회 - 은상, 동상, 장려상
· ISAAC2021 국제학술대회 - Best Paper Award
· 2021 한이음 공모전 - 입선
· 2021 메타버스 개발자 경진대회 - 장려상
· 2021년 성결대학교 창업아이디어 경진대회 - 대상
2020
· VGA(VR/AR, GAME/App) 하계마스터과정 운영
· 현장실습 계절학기제 운영
· Sungkyul Creative Challenge 창의문제 해결 프로젝트 - 1위
· 한이음 공모전 - 은상
· 한이음 인기상 - 1위
· 한이음 학술대회 - 최우수상
· 정보처리학회 캡스톤디자인 – 대상(1위)
· 창업경진대회 대상(1위), 은상, 동상, 장려상
· 한국멀티미디어학회 2020 하계 학술대회 - 우수논문상 다수
· 한국멀티미디어학회 2020 추계 학술대회 – 우수논문상
· 학생포트폴리오 경진대회 - 장려상
· 현장실습 계절학기제 운영
· Sungkyul Creative Challenge 창의문제 해결 프로젝트 - 1위
· 한이음 공모전 - 은상
· 한이음 인기상 - 1위
· 한이음 학술대회 - 최우수상
· 정보처리학회 캡스톤디자인 – 대상(1위)
· 창업경진대회 대상(1위), 은상, 동상, 장려상
· 한국멀티미디어학회 2020 하계 학술대회 - 우수논문상 다수
· 한국멀티미디어학회 2020 추계 학술대회 – 우수논문상
· 학생포트폴리오 경진대회 - 장려상
2019
· CLAPT 프로그래밍 및 아이디어 경진대회
· 포항공과대학 춘계학술발표대회 참가
· VGA 해커톤 경진대회 운영
· 공학교육혁신 레벨업 프로그램 운영
· 교내 창업아이디어 경진대회
· 2019 페스티벌 - 과학상자 팀 부스 개설
· 공학교육인증 졸업생 45명 배출
· 포항공과대학 춘계학술발표대회 참가
· VGA 해커톤 경진대회 운영
· 공학교육혁신 레벨업 프로그램 운영
· 교내 창업아이디어 경진대회
· 2019 페스티벌 - 과학상자 팀 부스 개설
· 공학교육인증 졸업생 45명 배출
2018
· 제17회 안양사이버과학축제 참가
· U-City ICT 클러스터 특화4: 동계 유니티 세이더특강 특강
· 미디어소프트웨어학과로 명칭변경
· 공학교육인증 졸업생 0명 배출
· 중국 상해 공정기술대학교 국제학술대회 참가
· U-City ICT 클러스터 특화4: 동계 유니티 세이더특강 특강
· 미디어소프트웨어학과로 명칭변경
· 공학교육인증 졸업생 0명 배출
· 중국 상해 공정기술대학교 국제학술대회 참가
2017
· 수원정보과학축제 참가
· 제16회 안양사이버과학축제 참가
· 공학교육인증 정기평가 시흥(인증유지)
· 말레이시아 멀티미디어대학교 국제학술대회 참가
· 공학교육인증 졸업생 34명 배출
· 주간 70명으로 감원
· 제16회 안양사이버과학축제 참가
· 공학교육인증 정기평가 시흥(인증유지)
· 말레이시아 멀티미디어대학교 국제학술대회 참가
· 공학교육인증 졸업생 34명 배출
· 주간 70명으로 감원
2016
· 한국과학창의재단 학부생 연구과제 선정
· 융합학회 하계학술대회 우수논문 선정
· 수원정보과학축제 부스운영
· 안양사이버 과학축제 부스운영
· 미디어소프트웨어학부(주간 80명)로 개편
· 단일인증제 시작
· 융합학회 하계학술대회 우수논문 선정
· 수원정보과학축제 부스운영
· 안양사이버 과학축제 부스운영
· 미디어소프트웨어학부(주간 80명)로 개편
· 단일인증제 시작
2015
· 취업아카데미-안드로이드기반 Unity3d 게임개발자 1년 양성 교육
· 미래부 디지털콘텐츠 원천기술과제 수행
· 수원정보과학축제 부스운영
· 안양사이버 과학축제 부스운영
· 미래부 디지털콘텐츠 원천기술과제 수행
· 수원정보과학축제 부스운영
· 안양사이버 과학축제 부스운영
2014
· 한국과학창의재단 학부생 연구과제 선정
· 취업아카데미-스마트 컨텐츠 자바 개발자 1년 양성 교육
· 미래부 디지털콘텐츠 원천기술과제 수행
· 안양사이버 과학축제 부스운영
· 취업아카데미-스마트 컨텐츠 자바 개발자 1년 양성 교육
· 미래부 디지털콘텐츠 원천기술과제 수행
· 안양사이버 과학축제 부스운영
2013
· 한국과학창의재단 학부생 연구과제 선정
· 취업아카데미-안드로이드 기반 개발자 1년 양성 교육
· 공학인증 획득
· 미래부 디지털콘텐츠 원천기술과제 수행
· 안양사이버 과학축제 부스운영
· 취업아카데미-안드로이드 기반 개발자 1년 양성 교육
· 공학인증 획득
· 미래부 디지털콘텐츠 원천기술과제 수행
· 안양사이버 과학축제 부스운영
2012
· 한국연구재단 일반연구자사업 선정
· 지경부 디지털콘텐츠 원천기술 사업 선정
· 안양사이버 과학축제 부스운영
· 2월 본인증 인증졸업생 배출
· 지경부 디지털콘텐츠 원천기술 사업 선정
· 안양사이버 과학축제 부스운영
· 2월 본인증 인증졸업생 배출
2011
· 한국콘텐츠진흥원 게임교육센터 사업진행
· 2부의 1부 전환(주간 80명)
· 12월 본인증 획득
· 2부의 1부 전환(주간 80명)
· 12월 본인증 획득
2010
· 한국콘텐츠진흥원 게임교육센터 사업진행
· 한국연구재단 일반연구지원 사업선정
· 멀티미디어공학부로 명칭 변경
· 6월 신규인증평가 신청. KCC2010 기준으로 전환
· 한국연구재단 일반연구지원 사업선정
· 멀티미디어공학부로 명칭 변경
· 6월 신규인증평가 신청. KCC2010 기준으로 전환
2009
· 한국콘텐츠진흥원 게임교육센터사업 선정
· 한국과학재단 기초연구 지원사업 선정
· 한국과학재단 기초연구 지원사업 선정
2008
· 한국학술진흥재단 지역대학 우수 과학자 사업선정
· 신진연구과제, 산학협동재단 대학교수 학술연구비 지원사업 선정
· 중소기업진흥원 사업선정(중소기업청 공공기관 지원 기술이전사업선정)
· 신진연구과제, 산학협동재단 대학교수 학술연구비 지원사업 선정
· 중소기업진흥원 사업선정(중소기업청 공공기관 지원 기술이전사업선정)
2007
· 학술진흥재단 이공계 교과과정 사업 진행
· 공학교육인증 준비. 산학자문위원회재구성. 프로그램위원회 구성
· 공학교육인증 준비. 산학자문위원회재구성. 프로그램위원회 구성
2006
· 한국산학기술재단 기술개발사업 선정
2005
· 학술진흥재단 이공계 교과과정 연구지원사업 선정
· 포스코(구 포항제철) 대사협 지원 프로그램 선정
· 산업자원부 대학산업기술지원단 기술지원사업 선정
· 포스코(구 포항제철) 대사협 지원 프로그램 선정
· 산업자원부 대학산업기술지원단 기술지원사업 선정
2004
· 멀티미디어학부 야간 신설(주간 40명, 야간 40명)
· 안양 지식산업 진흥원 멀티미디어 콘텐트 공동 프로젝트 제작사업 선정
· 안양 지식산업 진흥원 멀티미디어 콘텐트 공동 프로젝트 제작사업 선정
2003
· 정보통신부 해외 인터넷 청년 봉사단 베트남 국립기술개발센터 교육지원
2000
· 멀티미디어학부로 명칭 재편
· 정보통신부 기자재 지원 선정
· 정보통신부 기자재 지원 선정
1999
· 멀티미디어학과로 명칭변경(주간 80명)
1998
· 뉴미디어학과 40명으로 신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