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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8724
2025학년도 1학기 성적정정 신청기간 안내(7/1~7/3, 오후4시)
- 수정일
- 2025.07.01
- 작성자
- 임승현
- 조회수
- 162
- 등록일
- 2025.07.01
2025학년도 1학기 성적정정 신청기간 안내(7/1~7/3, 오후4시)
2025학년도 1학기 성적정정 신청기간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1. 신청기간 : 2025년 7월 1일(화) 오전 10시 ∼ 7월 3일(목) 오후 4시
*이 기간에 성적정정은 성적이 담당 교‧강사의 사무착오나 기타 불가피한 사유로 착오가 있는 경우에 한하며, 성적제출 및 출석부 제출마감 기간전에 학생들이 미리 성적을 확인할 수 있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
2. 성적정정 신청대상 : 2025년 1학기 수강과목 성적이 담당 교‧강사의 사무착오나 기타 불가피한 사유로 착오가 있는 경우
3. 성적정정 방법
가. 학생
1) 성적에 이의가 있는 학생은 해당과목 교‧강사께 직접 연락하여 정정 요청
- 교‧강사 연락처는 sky시스템 수업계획서에서 확인 또는 해당 학부(과)로 문의
나. 교‧강사
1) 성적이의신청이 타당하다고 인정될 시 담당 교‧강사는 붙임의 제출서류를 작성 후 증빙자료와 함께 재림관 1층 학사관리과로 방문하여 제출하고 기제출 된 출석부의 성적에 수정 날인
*방학중 학사관리과 방문가능시간: 오전 10시 ~ 오후 4시(점심시간 제외)
*성적정정은 해당 교강사가 직접 방문하여야 가능하며, 행정조교 및 학생이 방문시 정정 불가합니다.
4. 제출서류
가. 해당학생의 성적정정원서 1부(첨부파일 성적정정원서 내려받기)
나. 정정으로 인하여 등급구간이 변동되는 타 학생의 성적정정원서 1부(원서는 ‘가’의 신청서와 동일)
다. 성적정정에 따른 증빙자료(ex. 레포트 or 시험지) 1부 제출
5. 문의사항 031-467-8206 (학사관리과)
2025.07.01.
학사관리과
붙임 성적정정원서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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