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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 알리바바클라우드 해커톤 - 강원특별자치도 도지사상 1팀
IPACT 2024 국내학술대회 – 우수논문상 5팀
IPACT 2024 창업경진대회 – 수상 1팀
2024학년도 1학기 창의문제해결 프로젝트 – 최우수상 1팀
2024년 메타버스 개발자 경진대회 – 우수상 1팀
한이음 공모전 – 입선 4팀, 동상 2
2024 IIBC 국내종합학술대회 논문 우수논문상 – 수상 4팀
2024 IIBC 국내종합학술 캡스톤 디자인 경진대회 – 장려상 1팀
2024 IIBC 국내종합학술 창업경진대회 – 은상 1팀
2023
예수교대한성결교회 캐릭터 공모전 - 우수상 1팀, 장려상 1팀(70만원)
제 2회 디토랜드 메타버스 제작 공모전 지정과제 부문 - 최우수상 1팀(상금 100만원)
2023년 IPACT 국내학술대회 우수 논문상 – 4팀
제 1회 CoGAI(Collaborative Generative AI Competition Contest) 2023 경진대회 – 동상 1팀, AI 리더상 1팀
2023 메타버스 달서 공모전 – 입선 1팀
Chat GPT 취업역량 프로그램 공모전 – 우수상 1팀, 최우수상 1팀, 총장상 1팀
제12회 안양시 예비창업자 창업 공모전 – 최우수상 1팀 (100만원)
2023-1 SCC(Sungkyul Creative Challenge) - 최우수상 1팀
2023 메타버스 개발자 경진대회 성인부문 – 장려상 1팀, 우수상 1팀, 최우수상 1팀 (상금 1800만원)
2023 창의적 종합설계 경진대회 – 총장상 2팀, 금상 1팀, 은상 1팀
성결대학교 캐릭터 공모전 – 노력상 1팀, 최우수상 2팀, 총장상 2팀
한국인터넷방송통신학회 추계학술대회 우수논문상 – 4팀
Great Challenge - IIBC Start-up Invention Contest(SIC) 우수발명작품 – 금상 1팀
창업아이디어경진대회 - 대상, 총장상 1팀 (상금 100만원)
2023-2 SCC(Sungkyul Creative Challenge) - 우수상 1팀
2022
2022 STARTUP INVENTION CONTEST 2022 창업발명공모전 - 장려상
IPACT 2022국내학술대회 – 우수상 3팀
2022 메타버스 개발자 경진대회 – 우수상 4팀, 장려상 1팀(2,200만원 수상)
O2O IIBC 2022 종합학술대회 – 우수상 4팀
메타버스 창작 공모전 레드브릭 챌린저스 – 대상(500만원), 최우수상(300만원)
2022-2 SCC(Sungkyul Creative Challenge) 창의문제해결 프로젝트 - 우수상 1팀
2022-1 SCC(Sungkyul Creative Challenge) 창의문제해결 프로젝트 - 우수상 2팀
VGA(VR/AR, GAME/App), 하계마스터과정 운영현장실습 계절학기제 운영
VGA(VR/AR, GAME/App), 하계마스터과정 운영현장실습 계절학기제 운영
취업율 75.4% IT공과대학 1위, 서울,수도권 동일 전공, 상위그룹
디지털새싹프로그램, AI-SW 교육프로그램 운영 550,000,000원-교육부
대학혁신사업 상위 학과 지원비 확보
2022 혁신인재장학금 수상 – 1팀
20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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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업경진대회 대상, 은상, 동상, 장려상 각각 수상
2021 역량 인증제 포트폴리오 대회 - 비교과역량 우수상
멀티미디어학회 우수논문, 콘텐츠진흥원장상
한국멀티미디어학회 2021 춘계학술대회 - 우수논문발표상 멀티미디어학회장
2021 성균관대학교 공학교육혁신선도센터 학생포트폴리오 경진대회 - 동상
2021-1학기 Sungkyul Creative Challenge(창의문제해결 프로젝트) - 우수
제 15회 학생포트폴리오 전국 경진대회 - 은상
'우리 팀은요' 공모전 - 2등상
2021 창의적 종합설계 경진대회 - 은상, 동상, 장려상
ISAAC2021 국제학술대회 - Best Paper Award
2021 한이음 공모전 - 입선
2021 메타버스 개발자 경진대회 - 장려상
2021년 성결대학교 창업아이디어 경진대회 - 대상
2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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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GA(VR/AR, GAME/App), 하계마스터과정 운영
현장실습 계절학기제 운영
Sungkyul Creative Challenge 창의문제 해결 프로젝트 - 1위
한이음 공모전 - 은상
한이음 인기상 - 1위
한이음 학술대회 - 최우수상
정보처리학회 캡스톤디자인 – 대상(1위
창업경진대회 대상(1위), 은상, 동상, 장려상
한국멀티미디어학회 2020 하계 학술대회 - 우수논문상 다수
한국멀티미디어학회 2020 추계 학술대회 – 우수논문상
학생포트폴리오 경진대회 - 장려상
2019
CLAPT 프로그래밍 및 아이디어 경진대회
포항공과대학 춘계학술발표대회 참가
VGA 해커톤 경진대회 운영
공학교육혁신 레벨업 프로그램 운영
교내 창업아이디어 경진대회
2019 페스티벌 - 과학상자 팀 부스 개설
공학교육인증 졸업생 45명 배출
2018
제17회 안양사이버과학축제 참가
U-City ICT 클러스터 특화4: 동계 유니티 세이더특강 특강
미디어소프트웨어학과로 명칭변경
공학교육인증 졸업생 0명 배출
중국 상해 공정기술대학교 국제학술대회 참가
2017
수원정보과학축제 참가
제16회 안양사이버과학축제 참가
공학교육인증 정기평가 시흥(인증유지)
말레이시아 멀티미디어대학교 국제학술대회 참가
공학교육인증 졸업생 34명 배출
주간 70명으로 감원
2016
한국과학창의재단 학부생 연구과제 선정
융합학회 하계학술대회 우수논문 선정
수원정보과학축제 부스운영
안양사이버 과학축제 부스운영
미디어소프트웨어학부(주간 80명)로 개편
단일인증제 시작
2015
취업아카데미-안드로이드기반 Unity3d 게임개발자 1년 양성 교육
미래부 디지털콘텐츠 원천기술과제 수행
수원정보과학축제 부스운영
안양사이버 과학축제 부스운영
2014
한국과학창의재단 학부생 연구과제 선정
취업아카데미-스마트 컨텐츠 자바 개발자 1년 양성 교육
미래부 디지털콘텐츠 원천기술과제 수행
안양사이버 과학축제 부스운영
2013
한국과학창의재단 학부생 연구과제 선정
취업아카데미-안드로이드 기반 개발자 1년 양성 교육
공학인증 획득
미래부 디지털콘텐츠 원천기술과제 수행
안양사이버 과학축제 부스운영
2012
한국연구재단 일반연구자사업 선정
지경부 디지털콘텐츠 원천기술 사업 선정
안양사이버 과학축제 부스운영
2월 본인증 인증졸업생 배출
2011
한국콘텐츠진흥원 게임교육센터 사업진행
2부의 1부 전환(주간 80명)
12월 본인증 획득
2010
한국콘텐츠진흥원 게임교육센터 사업진행
한국연구재단 일반연구지원 사업선정
멀티미디어공학부로 명칭 변경
6월 신규인증평가 신청. KCC2010 기준으로 전환
2009
한국콘텐츠진흥원 게임교육센터사업 선정
한국과학재단 기초연구 지원사업 선정
2008
한국학술진흥재단 지역대학 우수 과학자 사업선정
신진연구과제, 산학협동재단 대학교수 학술연구비 지원사업 선정
중소기업진흥원 사업선정(중소기업청 공공기관 지원 기술이전사업선정)
2007
학술진흥재단 이공계 교과과정 사업 진행
공학교육인증 준비. 산학자문위원회재구성. 프로그램위원회 구성
2006
한국산학기술재단 기술개발사업 선정
2005
학술진흥재단 이공계 교과과정 연구지원사업 선정
포스코(구 포항제철) 대사협 지원 프로그램 선정
산업자원부 대학산업기술지원단 기술지원사업 선정
2004
멀티미디어학부 야간 신설(주간 40명, 야간 40명)
안양 지식산업 진흥원 멀티미디어 콘텐트 공동 프로젝트 제작사업 선정
2003
정보통신부 해외 인터넷 청년 봉사단 베트남 국립기술개발센터 교육지원
2000
멀티미디어학부로 명칭 재편
정보통신부 기자재 지원 선정
1999
멀티미디어학과로 명칭변경(주간 80명)
1998
뉴미디어학과 40명으로 신설